22.05.24 수업
정해진 한가지 주제로, 팀별로 컨셉이 있는 인스타그램(SNS) 계정을 생성하는 프로젝트였다.
주제는 '맛집' 이였고 이 교육 과정의 주최사에서 운영 중인 'sosok' 어플을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지,
일주일도 채 안되는 짧은 시간이었지만, 계정 기획부터 카드뉴스까지... 제작할 수 있었던 시간. 같은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였다.
나는 계정 이름 '쇼소속' 아이디어와 지하철을 컨셉으로 한 카드뉴스 썸네일, 'sosok(소속)' 어플 소개 카드뉴스를 맡게 되었다. 한 명의 연락 잠수로 힘든 부분이 있었지만, 끝까지 해내준 팀원들에게 감사하다. 덕분에, 총평가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.
01234
012
'STUDY > MARKET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회사에서 들은 인스타그램 마케팅 세미나 강의 후기 (0) | 2022.08.26 |
---|---|
프로페셔널 콘텐츠마케터 양성과정(5)_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, 그리고 인터랙티브 콘텐츠 (0) | 2022.06.28 |
프로페셔널 콘텐츠마케터 양성과정(3)_"지각비를 걷는다고 결과는 나아질까?" 카드뉴스 콘텐츠 (0) | 2022.06.10 |
Social Biz / Social Business / 사회적 기업, 해외 사례를 살펴보며 (0) | 2022.05.16 |
프로페셔널 콘텐츠마케터 양성과정(2)_좋은 카드뉴스 콘텐츠란? (0) | 2022.05.09 |